동성애자들을 위한 사역에 대해 이야기
👤 victory 📅 2009-01-01 08:54 👁 1,601
내년 2월 Portland Fellowship의 이사로 일하시는 Jason Thompson(제이슨 톰슨)씨가 한국을 방문하십니다. 다음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면 그분과 그분에 대한 간증을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제이슨 톰슨씨는 크리스천 가정에서 성장했음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감정적인 불안을 경험하였고 그로인해 원하지 않았던 동성애의 굴레에 갖히게 되었습니다. 오랜시간동안 이것을 비밀로 간직하고 살았지만 결국 도움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 그리고 Portland Fellowship 의 도움을 통해 마침내 회복을 얻었습니다. 그는 지금 결혼하여 두명의 자녀가 있으며 자신의 모든 삶을 상처받은 다른 누군가를 위한 도움의 손길을 주기 위해 헌신하였습니다.

제이슨 톰슨 씨와의 특별 미팅은 2009년 2월 7일 토요일 오후 3시30분에 열릴 계획입니다. 이 모임은 동성애로 고통받는 분들, 그들의 가족, 친구분, 또는 이러한 사람들을 위해 사역을 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비공식 소모임 형식으로 열릴 것이며 제이슨 톰슨씨와의 대화를 통해 그분이 동성애를 극복한 경험과 이러한 동성애자들을 위한 사역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장소는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1가 656-410 홍성빌딩 7층 목산동부교회이며 뚝섬역 8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상세한 문의를 원하시면 wellspringkorea@gmail.com. 로 문의 메일을 보내주십시오

* victory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2-12-16 21:31)
목록